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것들/건강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이맥스(V-MAX) 효능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젊음은 아름답고 소중한 것입니다. 하지만 그 젊음을 유지하지 못한다면 그것만큼 좌절스러운 것도 없겠죠. 


현대를 살아가는 남자들은 늘 여자앞에서 젊음을 유지하고 싶어 합니다. 그것이 본능이겠죠. 하지만 불균형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인해 그 젊음을 유지하기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추천글..

2018/05/25 - [알아두면 좋은 것들/건강] - 대사증후군이란 무엇일까?! 증상과 좋은 음식

2018/05/23 - [알아두면 좋은 것들/건강] - 고혈압 낮추는 방법과 좋은 음식

2018/05/22 - [알아두면 좋은 것들/건강] - 꽃송이버섯 효능과 가격

2018/05/20 - [알아두면 좋은 것들/건강] - 지방중독 견과류로 막아라!

2018/05/19 - [알아두면 좋은 것들/건강] - 통증을 유발하는 근육 감소, 근 감소증



주위에 여성들이 많은 옛날 왕들의 수명은 잦은 방사로 인해 수명이 짧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카사노바는 수많은 여성과 잠자리를 함께 해도 늘 건강을 유지했으며 18세기 당시 평균수명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73세까지 장수했다고 합니다. 그는 남자의 젊음을 위해 매일 꼭 먹었던 음식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아연이 풍부한 굴이었는데요.   


1


아연은 우리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이자 남성에게 있어서는 없어서는 안될 아주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아연이 없다면 세포증식 저해는 물론 성장지연을 초래하게 되는데요. 이는 DNA복제와 체내 유전자 발현 등 문제가 발생되어 세포 증식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카사노바처럼 매일 굴을 먹으면 좋겠습니다만, 현대인들이 그렇게 꼬박꼬박 아연이 든 음식을 챙겨 먹기는 쉽지 않겠죠. 그래서 시중에는 아연이 들어있는 남성 건강식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 의리남 김보성이 모델로 나오는 브이 맥스는 세포분열에 꼭 필요한 아연 뿐만이 아니라 그 외에도 남성들에게 좋은 영양소가 많이 함유된 제품인데요. 



2



아연은 필수원소의 하나로 체내에서 효소성분으로 약 70여종의 효소에 포함되어 있으며 또 인슐린과 결합해서 구상단위를 형성합니다. 성인의 경우 정자나 피부, 뼈나 치아 등의 조직에 약 2g 함유되어 있는데, 성인의 하루 아연 필요량은 10mg 정도라고 합니다.


3


많은 효소에 있어서 아연은 활성중심을 구성하고 있으며 많은 식품 중에서도 특이하게 굴에는 40mg이나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카사노바의 현명함이 돋보이는데요. 아연은 또 비타민B6와 함께 섭취하면 발기부전 치료제로 활용되기도 합니다. 



4


비헬스코리아 브이맥스는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보충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연뿐만 아니라 부원료로 남가새열매추출물과 인삼추출분말, 쏘팔매토열매추출물, 새삼씨추출물, 마늘추출물분말, 다미아나잎분말, 감자전분, 구기자, 하수오추출물, 흑후추추출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5



브이맥스는 맑고 깨끗한 대자연의 캐나다에서 엄선된 원료와 앞선 기술력으로 만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며 캐나다와 미국, 유럽 등에서 오랫동안 판매된 제품입니다.

6


음용 방법은 공복에 먹는 것이 효율적이며 아침과 저녁 취침전 공복에 물과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일주일 동안은 큰 반응이 없으며 2~3주 정도 지나야 반응이 오게 되는데 개인 건강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7


몸에 좋은 아연뿐만 쏘팔메토열매추출물과 구기자, 하수오추출 등은 남성들에게 아주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남성에게 좋은 7가지 성분이 더 함유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유통경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8


브이맥스 홈페이지 가격은 1통 30일 분량이 298,000원이며, 3통 90일 분은 596,000원, 5통 150일 분은 894,000원, 7개월 210일 분은 1,192000원이라고 합니다.



9


브이맥스는 아연 보충을 원하는 중, 장년 뿐만이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가 필요한 분, 또는 아연 보충이 필요한 분들에게도 아주 좋습니다.


10


이상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