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제품 리뷰 및 science technology

미니드론 Drone 720X

평창올림픽 개막식에 인텔이 드론으로 화련하 쇼를 선보인바 있는데요.


드론은 현재 4차 산업혁명의 한 축을 이뤄나갈 신성장 동력이기도합니다. 


과거에는 그저 아이들이 갖고 노는 장난감에 불과하다고 생각했지만 앞으로 드론은 운송이나 물류, 기타 산업분야에 다양하게 개발될 예정이며, 현재는 주로 휴대용 촬영기기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휴대용 촬영기기로 각광받고 있는 미니드론 Drone 720X에 대해 소개해 볼까요.

 

1



사이즈가 아담해 날개를 접으면 주머니 안에도 들어가는데요. 외관이 마우스처럼 귀엽게 생겼네요^^


2


기존의 드론이 조종하기에는 너무 어려웠던 반면 이 제품은 조종이 아주 쉽습니다. 



3


일단 먼저 휴대폰 앱을 깔고 드론에 배터리만 끼우면 준비완료입니다.


4


조종이 아주 단순해 상하좌우로 움직이면 드론의 원격조정이 가능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2017/12/13 - [세상만사/science & technology] - 진공상태의 우주에서 총을 쏘면 과연 발사가 될까?!

2017/12/16 - [세상만사/science & technology] - 레이저로 거울을 자룰 수 있을까?!

2018/01/06 - [알아두면 좋은 것들/생활정보] - 벤큐 27인치 모니터 구매후기


6


장카메라를 이용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사진과 동영상을 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작아 여행시에도 휴대가 간편합니다.


7



8


자이드로 안정화 기술이 들어가 있어 자세 제어가 탁월하며 안정적인 비행과 착륙이 가능합니다.


9



주머니에 들어갈 만큼 휴대성이 좋습니다.


휴대성과 가격, 좋은 카메라와 쉬운 사용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데요. 가격은 90,000원 정도로 참 착한 가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