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제품 리뷰 및 science technology

엘지모니터TV LG 24MT58DF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엘지모니터TV 24MT58DF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거실이 아닌 작은방이나 안방, 또는 서재에서 컴퓨터 겸용으로 TV시청을 많이 하는데요. 인터넷 TV시청시 불편한 요소로 인해 아예 TV겸용 모니터를 많이 구매하는 추세입니다.


일단 컴퓨터 모니터와 TV모니터의 차이는 TV수신 튜너가 내장되어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인데, TV수신 튜너가 내장되어 있어야 디지털 TV방송을  볼 수 있으며 가격차이도 일반모니터에 비해 조금 비쌉니다.


추천글..

2018/02/11 - 미니드론 Drone 720X

2018/02/18 - 중고 컴퓨터조립을 해봤습니다.

2018/03/30 - 컴퓨터스피커 BONOBOSS

2018/02/22 - 공기청정기 순위추천 인기상품들

2018/02/20 -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LX-C5


다나와 인기상품 1위에 오른 LG 24MT58DF입니다.



1


많이 팔린 인기상품 답게 좋은 기능도 많은데요. 우선 24MT58DF는 24인치 TV입니다.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로 27인치 이상 부터는 가까이서 컴퓨터모니터로 활용하기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IPS패널로 어떤 위치에서나 선명하게 TV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디지털TV수신기가 내장되어 별도의 고해상도 HDTV 수신기 없이 디지털TV방송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2


PIP기능 지원으로 웹서핑과 동시에 TV시청을 한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축구를 보면서 인터넷으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겠네요.^^


3


LG IPS패널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패널인데, 넓은 광시야각으로 상하좌우 보는 위치에 따른 색상 왜곡 없이 선명하게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4


플리커프리 모니터로 눈에 피로를 주는 깜빡임 현상을 제거해 어떤 밝기의 주파수에도 선명하고 안정적인 화면을 볼 수 있으며, 블루라이트를 감소시켜 TV나 영상 감상시 눈의 피로도를 낮춰줍니다. 


5


또한 TV모니터로 게임도 생생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크맵 모드는 어두운 화면의 명암비를 높여 색감의 차이를 드러내어 어두운 곳에 숨어 있는 사람을 좀 더 분명히 인지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그리고 액션 모드는 마우스의 인풋 신호를 모니터 스케일러를 거치지 않고 통과시켜 인풋렉이나 프레임 지연없이 즉각 반응합니다. 


6



HDMI표준 포트와 USB Plug&Play지원으로 HD급 영상 신호와 오디오 신호를 100% 디지털 신호로 전달할 수 있으며, 스마트 에너지 세이빙 기능으로 소비전력을 절감해 줍니다. 


7

스펙입니다.


8

9

10


이상 엘지모니터TV LG 24MT58DF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