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제품 리뷰 및 science technology

전기 자전거 biro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기 자전거 biro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젊은층과 직장인들 사이에선 전기 자전거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졌는데요. 집과 직장 사이, 교통편이 좋지 않은 사람들과 출퇴근이 어정쩡한 사람들이 새 차를 구입하기에는 부담스러울 때 많이 구입하는 것이 전기 자전거입니다.


또한 운동이 필요하지만 관절에 무리가 가는 사람과 자전거를 타기엔 체력적인 문제 때문에 부담스러운 어르신도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전기 자전거는 크게 PAS방식(패달보조방식)과 스로틀 방식이 있습니다.


PAS방식은 주행자가 페달을 밟고 돌리게 되면 모터가 그것을 감지해 구동이 되어 사람의 힘을 덜어 주는 모터 보조 방식이구요.(사람의 힘+모터의 힘, 즉 반자동) 스로틀 방식은 오토바이처럼 오로지 모터의 힘만으로 주행하는 방식을 말합니다.(자동) 


추천글..

2018/06/20 - 남성 건강식품 에소코블랙마카 효능

2018/06/19 - 남성청결제 히즈클린 사타구니가려움중에 아주 좋아요^^

2018/06/16 - 게임용 노트북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8/05/11 -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2018/04/13 - LG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biro 전기 자전거


biro의 전 제품은 한국소비자원의 전기자전거 품질비교시험에서 성능 및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품들로, 간혹 해외직구 또는 저가 제품 구매시 제품 안정성에 대해 심히 고려하시는 분은 높은 품질과 가성비 좋은 biro가 좋은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1


언덕이 많은 우리나라에서 최적의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biro는 법정 허용 최대치 330W 모터를 채용했으며 깔금한 디자인과 손쉬운 관리, 뛰어난 성능은 다른 제품들과 차이가 있습니다. 특히 내구성이 떨어지는 저가의 타사 모델은 사후 관리를 받는데에만 많은 비용이 소모되지만 가성비 좋은 biro는 내구성이 뛰어나 상대적으로 큰 비용 없이 유지관리가 가능하며 가성비가 좋다는 입소문이 많습니다. 


2


biro는 삼성배터리를 채택했으며 효율이 좋아 최대 90km까지 단 한번만의 충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0%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한 프레임은 단단한 차체강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이 사용하기에도 불편함 없이 무게를 경향화한 제품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불편함을 호소했던 무게는 여성 뿐만 아니라 나이어린 청소년과 어르신들까지 사용하기에 적당한 무게입니다.(22~23kg)


4


biro는 배터리를 프레임 속에 집어 넣어 일반자전거처럼 보이며 심플하고 깔금한 디자인은 어디를 가더라도 고급스러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운동이 필요할땐 일반자전거로도 이용가능하여 최고의 부품을 사용해 오래 사용해도 내구성엔 큰 지장이 없습니다. 또한 Smart S와 Smart A모델의 경우 제품을 접을 수 있어 제품과 함께 대중교통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체력 때문에 운동을 고민하는 분들이나 차를 이용하기에는 부담이 있는 분들, 이동수단이 마땅치 않은 가정주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을접어 둘 수 있기 때문에 가정에서도 보관이 용이합니다. 

 




7


biro 제품 모델은 Smart S, Smart A, Rro, Classic, GT 모델이 있으며 Smart A만 PAS방식(폐달보조방식)이며 Pro, Classic, Smart S, GT 모델은 PAS방식과 스로틀 방식 겸용입니다. 


8


주요 기능으로는 디스플레이 스위치 버튼을 통해 PAS(폐달보조방식) 단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주행거리와 속도, 누적거리, 라이딩시간, 베터리 잔량, 폐달보조단계 표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디스플레이 상세 이미지인데요. 도보운행과 같은 워킹모드와, 뒤에서 살짝 밀어주는 헬시모드, 시간과 체력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스마트 주행, 페달 돌리는 느낌 없이 고속 주해하는 그린 모드가 있습니다.


10


강도는 좋아지고 무게를 줄인 알루미늄 프레임과 넉넉한 토크로 주행할 수 있는 330W BLDC모터, 안정성과 품질이 뛰어난 삼성배터리, 어떠한 주행 환경에도 강력한 제동력을 선보이는 TEKTRO 디스크브레이크를 채용 등 안정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확보하였습니다.




11


12


풀서스펜션을 장착하여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리얼 변속레버는 직관적인 인디케이터로 정확하고 빠른 변속이 가능합니다. 또한 시마노 알투스 변속기는 7단 기어를 정교하고 정확하게 변속하며, 한눈에 볼 수 있는 LCD계기판은 자체 에러 진단이 가능합니다.


13


14


핸들 왼쪽의 스로틀레버는 오랜 주행에도 손목의 피로도를 줄이며, 밝은 LED라이트는 야간 주행시 PAS 0단계 설정으로 모터 도움없이 라이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15


이상 전기 자전거 biro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