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제품 리뷰 및 science technology

남성청결제 히즈클린 사타구니가려움중에 아주 좋아요^^

남성청결제 히즈클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날씨가 더워져 가는 여름날, 활동량이 많은 남자들은 사타구니가 불편해 중요 부위를 긁게 됩니다. 한번 긁기 시작하면 끝도 없이 긁게되죠. 


또한 냄새와 짓무름은 누구에게도 말못할 고민이 되기도 하는데요. 습관처럼 남자의 중요 부위를 긁게 되는 원인은 여러가자가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 제대로 세정 관리를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추천글..

2018/06/16 - [세상만사/제품 리뷰 및 science technology] - 게임용 노트북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8/06/15 - [알아두면 좋은 것들/건강] - 내장지방 빼는법과 좋은음식 레몬밤

2018/05/26 - [알아두면 좋은 것들/건강] -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8/04/27 - [세상만사/제품 리뷰 및 science technology] - 갤럭시S9 & S9 플러스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8/04/02 - [알아두면 좋은 것들/건강] - 레몬밤 복부비만에 아주 좋아요



세정관리를 제대로 하려면 남성청결제를 쓰는 방법이 좋은데요. 왜내하면 남성 또는 여성의 중요 부위는 다른 부위보다 피부가 얇고 민감하기 때문에 땀과 습기 등에 취약 합니다. 


1



또한 석유계 합성계면활성제는 경피독으로 체내에 흡수되어 많은 문제를 일으킬 뿐만 아니라 피부가 얇은 중요 부위에 피부를 돕는 유효한 부분까지 제거해 아토피나 습진 등 트러블이 일어나 가려움증의 원인이 되기도 하죠.


2


이처럼 남성청결제를 선택할 때 중요한 사항은 경피독인데요. 경피독은 피부를 통해 흡수되는 화학물질로 장기간 흡수되면 암 유발과 정자감소, 아토피 등 인체에 치명적인 문제를 일으킵니다. 특히 인체 부위중 경피독이 가장 많이 흡수되는 곳은 항문과 남성의 중요 부위입니다. 일반 피부보다 약 42배나 더 높은 흡수율을 보입입니다.



TV프로그램에서도 의사들이 체내 암세포 조직을 떼어내 조직검사를 해 보면 강한 샴프냄세가 난다고 하는데, 성분 또한 석유계 계면활성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사실을 많은 사람들은 모르고 있죠. 


3


히즈클린은 코코넛유에서 추출한 천연 세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특허성분인 H.A.C.S TM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금은화추출물과 상황버섯추출물, 글루코노락톤을 함유한 제품입니다.


4


히즈클린과 비누, 바디클렌저를 비교해 봤는데요.


히즈클린은 PH6.5±1.0 약산성 중성제품으로 이상적인 피부발란스를 맞춰주고 코코넛팜 열매에서 추출한 아미노산 천연식물성 원료를 첨가하여 피부 윤활유 보호는 물론 피부자극 없이 예민한 음경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산삼줄기세포 배양액과 시벅턴 나무 열매, 고삼, 어성초 등 52가지 순식물성 유기농 허브성분의 작용으로 유해균과 피지성 분비물을을 부드럽게 제거해 줍니다.



이에 반해 알반 비누나 바디클렌저는 PH10.0±1.0과 PH8.0±1.0의 강알칼리성 제품으로 피부방어력 약화와 피부발진, 예민한 음경피부 트러블과 각질화를 유발합니다. 세정력은 우수하고 비교적 가격이 저럼하지만 피부트러블로 인해 장시간 사용시 피부노화가 가속됩니다. 또한 건조한 바디피부를 위해 보습제를 첨가하여 피부보습유지효과가 있어 고환, 사타구니 주위 피부의 습기를 촉진시켜 유해균 활동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유발합니다.


5

세계 여러 나라에서 판매되는 히즈클린은 특히 항문과 남성 부위에서 나는 악취 해결에도 아주 좋은데요. 사타구니와 항문, 겨드랑이에서 나는 악취는 피부 속 아포크린 땀샘의 기능에 이상이 있거나 땀과 분비물, 노폐물이 혼합된 산패 때문에 나타나게 됩니다. 특히 사타구니나 항문의 밀폐된 환경에서의 악취는 직징인이나 수험생, 고시생과 같이 장시간 오래 앉아서 일하는 직업군에 많이 발생되는데, 이는 통풍이 잘 되지 않는 바지 등을 입기 때문입니다.   


6


또한 여성을 위해서도 남성청결제는 필수인데요. 여성의 질은 약산성을 유지하기 때문에 자정작용을 하지만 부부관계시 음경과 샅, 음모 속에 기생하는 각종 유해물질 등이 귀두를 통해 질내에 직접 유입하게 되면 여성의 자궁은 자극을 받게 되며 자정능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7

8



이렇게 항문과 사타구니에 악취가 나는 사람이나 습진과 아토피, 땀이나 잔뇨, 잔변과 같이 2차 유해물질의 산패가 있는 사람, 장시간 오래 앉아서 근무하는 사람 등은 남성청결제가 꼭 필요한데요.


9


히즈클린 포 맨은 미국 FDA_GLP 피부 안전성 테스트 완료와 FDA_NDC/OTC등록 일본 후생성 등록과 대한민국 특허 출원된 제품입니다.


10

11

12


인체에 안전한 7가지 천연물인 발효콩과 버드나무, 육계, 오래가노, 황금, 마치현 편백, 육계 등 법제 과정을 거쳐 뛰어난 피부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13


생명공학천연물연구소의 실험결과 (cell) paper disc를 통해 유해물질 제거 기능을 입증했습니다.


14


또한 초음파 추출기를 이용해 온도에 민감한 성분인 PHYTOPY-TF를 추출하여 피부 개선 및 진정효과를 높혔습니다.


15



감초와 하수오, 상황버섯, 상백피, 고삼 등 10개의 한약제로 구성되어 피부 영양공급 및 탄력유지를 지속시켜 주며,


16


피브정화작용을 하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로즈마리, 라벤더, 오레가노, 타임을 함유시켰습니다. 


17


또 산삼 줄기세포 배양약을 함유해 피부세포의 영양을 더했습니다.


18

19

가격은 150g기준 1개에 대략 3만 2천원에서 3만 4천원 사이이며, 여성용 히즈클린 포우먼은 150g기준 1만 7천원에서 1만 8천원 사이입니다.


이상 남성청결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