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것들/생활정보

신한 딥오일(deep oil)카드, 주유 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딥오일(deep oil)카드 주유 할인카드


요즘 최저시급 문제로 나라가 시끄러운데요. 주위에선 그래도 월급이 조금씩 올랐다고 하지만 나는 항상 제자리 걸음입니다..^^ 직장인들의 고민은 늘 제한된 급여와 세금, 그리고 지출해야 할 생활비 등 아껴야할 것들이 많은데요.


더 이상 들어올 돈이 없다면, 불필요하게 나가야 될 돈을 줄이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또한 생활속에 작은 지혜로 몰랐던 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그것은 카드혜택 바로 알기입니다. 


누구나 쓰지만 잘 모르면 그냥 흘려버리는 카드혜택! 돈을 아끼고 버는 지름길은 바로 지식입니다.


추천글..

2018/07/11 - 신용카드 추천 사이트 카드고릴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8/06/23 -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연회비와 혜택 총정리!

2018/06/21 -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Mr.Life) 혜택과 연회비 총정리!

2018/03/19 -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에 대한 모든 것!

2018/03/16 - 신한RPM+플래티늄샵 카드에 대한 모든 것!



오늘 소개할 카드는 신한카드 딥오일(deep oil)카드입니다. 이름 그대로 주유혜택에 촛점을 맞춘 카드로 그 혜택에 있어서 어딜가도 빠지지 않는 카드인데요. 주유 할인서비스 뿐만 아니라 차량서비스와 생활서비스가 가미 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드중 하나입니다.


연회비


연회비는 해외겸용 Master카드의 경우 1만 3천원이며, 국내용(S&로컬)은 1만원입니다.


1


신한 딥오일(deep oil) 카드는 4개 정유사 중 가장 많이 가는 1곳을 선택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정비소와 주차장 이용금액 1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편의점과 커피, 택시을 이용할 때도 5%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 카드 혜택


상세 카드 혜택인데요. 일단 주유 할인서비스로 가장 저렴하면서도 가장 많이 가는 정유사 1곳을 선택해 줍니다.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등  직접 고른 1개 주유소에서 이용금액 10% 결제일 할인이 됩니다. 


선택은 1곳만 선택가능하며 연 1회 변경 가능하며, 미 선택시 GS칼택스가 선택됩니다. 휘발유, 등유, 경유만 가능하며 LPG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3


유의사항이 있는데요. 전월실적 조건으로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할인서비스가 가능하며,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금액으로 일시불과 할부 포함입니다. 하지만 모든 주유소 주유와 LPG이용 금액은 제외됩니다. 



4


다음은 차량서비스인데요. 정비소 스피드메이트 이용금액 10% 결제일 할인전국 모든 주차장 10% 결제일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마찬가지로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사용시 가능하며, 1일부터 말일까지 일시불과 할부 금액이 포함되며, 모든 주유소 주유및 LPG이용금액은 제외됩니다.


5



다음은 생활서비스인데요. 편의점 GS25와 CU 5% 결제일 할인, 그리고 스타벅스, 이디야 5% 결제일 할인택시 5% 결제일 할인이 됩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사용시 이용 가능하며 일시불과 할부금 포함되고, 모든 주유소 주유 및 LPG이용금액은 제외됩니다.


6


이 외에 영화서비스가 있는데요. 롯데시네마 일반관 5천원 현장할인이 됩니다.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월 1회, 70만원 이상일 경우 월 2회(1일 1회 사용가능) 가능합니다. 


7


할인한도인데요. 주유와 차량서비스, 그리고 생활서비스 할인한도는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인 경우 월 15만원, 70만원 이상일 경우 월 30만원 한도내에서 할인이 되며 영화는 30~70만원은 1회, 70만원 이상시 2회 할인 가능합니다.



8


총평


이 카드는 주유 할인 연간 최대 360만원 할인차량서비스 연간 최대 360만원 할인, 그리고 생활서비스 연간 최대 360만원 할인서비스가 가능하여 이 세가지 서비스를 합하면 총 1080만원 할인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영화서비스는 연간 최대 12만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율만 놓고 보면 정말 최고의 카드 중 하나인데요. 특히 주유와 차량정비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그러나 사용실적 조건이 있기 때문에 카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구요. 사용금액이 적은 분들은 사용실적 상관없이 적립되는 포인트카드가 좋습니다.


이상 신한 딥오일(deep oil)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