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것들/생활정보

신용카드 추천 사이트 카드고릴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 추천 사이트 카드고릴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를 선택할때 무엇을 선택할지 한번쯤 고민한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나에게 저 카드혜택이 맞을까?!', '포인트는 잘 쌓이고, 할인은 제대로 되나?!'.. 등등 고민이 많으실 거예요.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카드 비교사이트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카드고릴라 사이트입니다. 카드사마다 다양한 카드와 체크카드가 있지만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이 될때 카드를 비교하고, 어떤 카드가 인기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특히 나의 생활패턴에 정확하게 맞고,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는 카드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카드고릴라 사이트를 찾고 있습니다. 


추천글..

2018/03/19 -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에 대한 모든 것!

2018/03/16 - 신한RPM+플래티늄샵 카드에 대한 모든 것!

2018/05/04 - 신한딥드림카드 혜택의 모든 것!


카드고릴라 사이트란?!



카드고릴라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추천 비교 사이트로 신한, 삼성, 우리, 국민, 시티카드 등 국내외 모든 회사들의 카드를 주간과 월간 단위 인기 조회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의 사용패턴에 가장 잘 맞는 카드를 찾아 주는 사이트입니다.


1


먼저 좌측 상단 고릴라 차트에 들어가시면 고릴라 TOP50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TOP50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카드사별 TOP10과 지난차트, BEST신상카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그럼 신용카드부분 주간 차트를 한번 살펴볼까요?!.. 네.. TOP50 주간 클릭랭킹에서 신한카드 Mr.Life와 삼성카드 taptap O가 1, 2위를 차지했네요. 지난 포스팅에서 이 두 카드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린 바 있는데, 신한 미스터라이프 카드는 연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이 있으며 삼성 탭탭오 카드는 연 최대 36만원 할인과 +@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추천글..

2018/06/21 -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Mr.Life) 혜택과 연회비 총정리!

2018/06/23 -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연회비와 혜택 총정리!


3


그럼 내게 맞는 신용카드를 한 번 찾아 볼까요?!.. 신용카드 항목을 누르면 좌측 중간에 내게 맞는 신용카드 찾기가 나옵니다. 항목을 누르면 먼저 원하는 카드사를 선택해 주시구요. 그런 다음 2번 항목 혜택에서 자신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패턴 3개의 아이콘을 클릭한 후 결과보기를 눌러 줍니다.



4

5


카드를 고르는 요령은 먼저 자신의 생활 패턴을 가장 먼저 생각해 보아야 하는데요. 그렇다고 생활 패턴에 맞는다고 무조건 혜택이 다 돌아가는건 아닙니다. 자신의 카드 사용빈도와 사용실적이 낮으면 전월실적 조건을 채우지 못해 할인을 받을 수 없거나 혜택을 받을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땐 무실적 조건의 포인트 적립 카드가 좋은데요. STEP2의 무실적 항목을 체크하고 원하는 카드를 찾아 줍니다. 반대로 사용빈도와 사용실적이 많아 큰 혜택을 보려면 최대한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는 카드를 찾아 주는 것이 좋습니다.  


6



또한 할인 카드는 사용 조건에 따라 할인 한도가 있는지, 포인트 카드는 적립이 얼마나 되는지도 꼼꼼히 살펴 보시구요. 통신요금이나 공과금 할인 조건이 나에게 맞는지 체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 외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데, 영화나 문화, 레저 서비스와 같은 혜택은 자세히 살펴보지 않으면 혜택을 누릴 수 없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테마별 신용카드로 직장인, 통신비, 교통, 주유, 커피, 쇼핑, 여행, 교육, 육아 등.. 다양한 테마 카드와 연령별 사용패턴이 다른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7

8

 

이상 신용카드 추천천 사이트트 카드고릴릴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