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것들/생활정보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트코는 코스트코 홀세일(Costco Wholesale Corporation)이라는 이름하에 운영되는 전 세계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고품격 상품을 일반 도소매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찾기 힘든 중소기업 제품과 일반 비즈니스 상품을 일반인들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포트를 제공합니다.


코스트코는 1983년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운영을 시작한 이래 현재는 "COST"로 나스닥에 상장되었으며 세계 본사는 워싱턴주에, 한국에는 광명점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2018/03/30 - 올랜드가구가전할인매장 리퍼제품

2018/06/26 - dell 노트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8/06/16 - 게임용 노트북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8/04/04 - 냉장고 삼성 T9000 푸드쇼케이스

2018/01/05 - 하이마트 쇼핑몰과 하이마트 매장 물건과 차이가 있을까?



코스트코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데요. 우선 오프라인 매장은 광명점과 송도점을 비롯해 총 14개 매장이 있으며 오프라인 구매의 경우 멤버쉽 회원권 가입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회원권의 경우 3,3000원, 골드스타 회원권은 38,500원이구요, 코스트코 리워드 삼성카드의 경우 코스트코 1%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일반 가맹점은 0.5% 코스트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결제는 현금과 삼성카드만 가능하며 멤버쉽 회원권은 1년간 유효하고 직접 결제 또는 자동이체로 회원 연장을 하시면 됩니다. 


1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따로 멤버쉽 회원권을 가입할 필요는 없으며, 단순 사이트 회원가입후 제품 선택후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식재료와 과자, 가전제품, TV, 자동차 용품, 타이어, 완구, 하드웨어, 스포츠용품, 보석, 시계, 서적, 가정용품, 의류, 건강 및 미용용품, 가구, 사무용품 등 광범위한 국내외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일반 도소매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럼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한번 구경해 보실까요. 좌측 카테고리에서 TV와 컴퓨터 대형 생활가전이 보이는데요. 가전제품보다는 가구나 인테리어, 주방용품, 애완용품, 의류와 식자재 등이 더 다양하고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3


정원용품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인테리어 상품도 많고, 국내에서 볼 수 없는 특이 제품들도 많이 있는데요. 저는 야외용 장작쿠킹 화로와 솔라 라이트를 구매했답니다. 기회가 되면 육각형 그린하우스도 구매를 하고 싶은데.. 유리와 철재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가격이 좀 나가 망설여지네요..^^


4



스폐셜 할인 상품들인데요. 차량용 청소기, 코렐 디너웨어 세트, 한샘 식기건조대와 루마인 이불 커버가 4만원대입니다. 품질도 뛰어난 제품들은 스페셜한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5


이번엔 핫바이 상품입니다. 여름용 플라밍고 튜브, 베이비헤어&바디케어 세트, 뉴질랜드 그린키위가 2만원대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보물찾기 처럼 다양한 상품들을 좋은 가격에 찾을 수 있습니다.


6


다음은 신상품인데요. 쿡웨어&인덕션 레인지 세트와 예쁜 아동용 여행가방이 시선이 갑니다. 눈에 익숙한 국내 제품도 좋은 가격에 찾을 수 있지만 코스트의 장점은 국내외 대기업 제품과 고품격의 중소기업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7

이번엔 커클랜드 시그니처 상품인데요. 크리넥스, 듀라셀, 퍼실 등의 대형 브랜드와 자체 개발한 커클랜드 시그니처는 1995년 코스트코의 본사가 위치한 워싱턴 주 커클랜드 시의 이름을 따 커클랜드 시그니춰를 런칭한 이래 베이커리, 신선육, 서비스 델리 등 식품과 잡화 부분의 모든 종류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8


코스트코는 이중보증제를 채택하고 있는데요. 먼저 상품보증제는 상품구입 후 상품에 대해 만족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전액 환불하는 제도와 회원보증제는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 만족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연회비를 전액 환불하는 제도입니다.



또한 코스트코의 전자제품 반품정책은 텔레비전, 컴퓨터, 태블릿PC, 카메라, 캠코더, 프로젝터 상품 등은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온라인몰의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90일)에 가능하며, 90일 이후의 모든 서비스와 기술적 지원은 해당 전자제품 제조사에서 보증한 절차에 따라 제조사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