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것들/생활정보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Mr.Life) 혜택과 연회비 총정리!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과 연회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날이 점점 더워져 가고 있는 초여름입니다.. 올해는 다행히 날씨가 그렇게 덥지 않은 분위기 인데요. 이제 곧 바캉스 시즌과 더블어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소비지출이 많은 계절 카드혜택을 꼼꼼히 따져보고 다양한 혜택을 받는 것도 생활의 지혜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물방울 하나가 모여 개울이 되고 개울이 모여 강을 이루듯이, 생활속에서 생각지도 못한 혜택을 놓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더라구요..^^ 물론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그 혜택이 나에게 올 수도 있고 그냥 버려지는 것이 될 수도 있는데요. 부자가 되기 위해선 긍정 뿐만이 아닌 좀더 현실적이 것들이 요구됩니다. 현명한 부자들은 바로 정보를 많이 아는 사람들이죠.! 


추천글..

2018/05/04 - [알아두면 좋은 것들/생활정보] - 신한딥드림카드 혜택의 모든 것!

2018/03/19 - [알아두면 좋은 것들/생활정보] -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에 대한 모든 것!

2018/03/16 - [알아두면 좋은 것들/생활정보] - 신한RPM+플래티늄샵 카드에 대한 모든 것!

2018/03/10 - [여행관련/해외여행] - 호텔예약 트리바고(Trivago)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8/03/08 - [여행관련/해외여행] - 호스텔월드와 호스텔닷컴 예약 사이트 알아보기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는 카드고릴라 웹사이트 조회수 기준, 올 1분기 가장 인기있는 카드랭킹에서 2위를 차지했는데요. 생활친밀형 카드로 그만큼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제공으로 많은 직장인들에게 선호 받았던 카드 중 하나입니다.

  

1


카드연회비

연회비는 국내전용S& 1만5천원, 해외 겸용은 1만8천원 (VISA) 입니다. 연회비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미스터라이프카드 기본서비스 연간 최대 60만원과 특화서비스및 올댓서비스 할인혜택을 생각할 경우 그리 큰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 되어 집니다.



이 카드는 직장인과 주부 등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카드입니다.


주요혜택으로는 매월 나가는 공과금및 생활가맹점 할인, 주유할인, 오프라인 할인 혜택이 제공 되며, 


2

3



카드상세 혜택

상세 혜택으로는 월납공과금 할인서비스 전기요금과 도시가스요금, 통신요금(SKT, LG U+, KT및 인터넷,집전화,이동통신, 결합상품)

이 있습니다. 



할인한도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이 3천원,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 7천원, 100만원 이상이 1만원 할인혜택이 제공 되며, 기본서비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전월실적이 최소 30만원 이상이 되어야 하며 연간 할인 혜택은 총 12만원입니다.


4


다음은 TIME 할인서비스인데요. 이 서비스는 24시간(All Day) 할인이 되는 곳이 있고, 하루중 밤(Night)에만 할인되는 곳이 있습니다. 24시간 할인장소는 편의점과 병원/약국, 세탁소에서 10%할인이 되며, 밤에는 오후9시부터 오전9시까지 온라인쇼핑과 택시, 식음료 등을 이용할 때 유용합니다.



할인한도는 전월실적 30만원에서 50만원 미만이 1만원 50만원에서 100만원 마만이 2만원 100만원 이상일 때 3만원이 적용이 되어 연간 최대 36만원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5

6


다음은 주말 할인서비스인데요. 주말에는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3대 마트에서 10% 할인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등의 4대 정유사에서는 리터당 60원 할인이 됩니다.



할인한도는 전월실적 30~50만원은 3천원, 50~100만원 7천원, 100만원 이상은 1만원까지 이며 연간 최대 1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다음은 특화서비스입니다. 건강 웰빙 푸드 인테이크몰http://www.shopintake.com 에서 결제 시 20%서비스가 제공되는데요. 전월 실적(일시불 또는 할부)만 있다면 월 4회까지 20% 할인제공됩니다.


8



다음은 올댓서비스입니다. 올댓서비스 사이트 전상품 0.5% 포인트적립과 G마켓, 11번가, GS Shop 등에서는 최대 7.5% 포인트적립이 됩니다



또한 해외여행시 최대 5%할인, 해외 항공및 숙박할인이 되며, 국내유명 골프장 무료 부킹과 워터파크 최대 50%, 스키장 최대 60% 현장할인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9

10

11


총평

이 카드는 말씀드렸다시피 직장인과 주부 등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 층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카드입니다. 기본서비스 연간 최대12만원 할인과 TIME할인서비스 연간 최대 36만원 할인, 주말할인서비스 연간 최대 12만원 할인서비스로 총 60만원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올댓서비스와 특화서비스를 합할 경우 60만원+a의 혜택이 돌아갑니다.


물론 기본서비스와  TIME할인서비스, 주말인할인서비스는 전월실적 최소 30만원 이상 사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할인 한도가 있지만 여타 다른 카드와 비교했을때 카드 사용이 많은 분들에게는 비교적 아주 준수한 혜택이라 평가되면 왜 카드고릴라 웹사이트에서 올 1분기 카드 인기순위 2위를 차지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이상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과 연회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