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것들/건강

인삼 효능과 정관장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삼 효능과 정관장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삼은 예로부터 우리나라의 약용 식물로 대표적인 수출상품인데요. 고려시대부터 조선시대에 이르기까지 해외에서도 널리 알려져 품귀현상까지 벌어질 정도로 그 효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왔습니다. 


인삼은 연평균 기온 0.9도에서 13.8도, 여름기온 20도에서 25도 사이의 서늘하고 건조한 기후를 좋아해 우리나라 한반도에서 자라기에 천혜의 자연환경을 잦추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질 좋은 인삼을 생산할 수 있는 나라입니다.


추천글..

2018/07/04 - 지방간 증상과 좋은 음식 검은콩!

2018/07/03 - 혈관 독소와 해독에 좋은 음식 완두콩!

2018/07/01 - 자궁경부암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2018/06/30 - 허리디스크에 좋은 음식 감자 된장국?!

2018/06/30 - 아르기닌의 효능과 부작용! 꼭 읽어보세요.



인삼의 효능


중국 한의서 중 인삼의 효능을 기록한 인삼 7효설이라는 한의서가 있는데요. 7효설 중 제 1설은 허약체질과 체력증진, 2설은 조혈과 혈액순환 개선, 3설은 심장기능 강화와 심신 안정, 4설은 항당뇨와 비장기능 강화, 5설은 호흡기질환 예방과 개선, 6설은 솨하기 질환 예방과 소화기능 개선 7설은 해독및 저항력 증진을 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1


이렇게 인삼 7효설은 인체의 기, 육체, 정신과 대사기능, 독성과 상처 치유에 대한 내용을 기술하고 있는데요. 인삼의 효능은 오늘날에도 항산화 기능과 성인병 예방및 치료, 면역력 증진과 두뇌활동 촉진 등 실험과 연구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습니다.



정관장몰


정관장은 KGC인삼공사의 홍삼브랜드인데요. 119년 전통의 제조 노하우와 엄격한 품질관리, 또한 수천 년 내려오는 고려인삼 제조의 장인정신을 계승한 회사입니다.



정과장 몰은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정관장 상품을 온라인에서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서비스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특히 선물받는 분에게 좋은 인상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포장과 온라인 주문후 매장에서 가져갈 수 있는 매장픽업 서비스. 그리고 이벤트 참여행사가 있습니다.


2


뿐만 아니라 정관장 몰은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과 헬스푸드, 안심먹거리, 화장품과 뷰티, 반려동물용 건강식품까지 판매하고 있는데요. 특히 맞춤상품을 통해 고객의 필요한 성분과 나에게 맞는 제품을 데이터 기반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적절한 제품을 찾아줍니다.



이 외에도 정관장 몰에서는 유기농 인증 기획상품과 한정패키지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한번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